검색

람다 256, 신규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헤택 강화헀다"

가 -가 +

박소현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 코인캣미디어


람다 256이 14일, 루니버스 고객사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사업 지원 혜택이 강화된 새로운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람다 256의 루니버스는 블록체인을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현재, 50여 개의 파트너사가 이용하고 있다. 향후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상생을 꾀할 수 있도록 혜택이 강화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람다 256의 자체적인 기준에 따라 4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루니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승급 신청을 통해 스탠다드(Standard) 어드밴스드(Advanced) 프리미엄(Premium) 슈퍼 프리미엄(Super Premium) 등급으로 등록된다.

 

루니버스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람다 256과 관련된 행사에서 공동 마케팅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파트너사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 또한 제공된다. 특히 가스비 지원 및 각종 비즈니스 혜택을 통해,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구체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은 홍보, 마케팅, 비즈니스, 기술 지원 등으로 나뉘며 이는 등급 별로 차등 제공된다. 

 

람다 256 박재현 대표는 “다양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수준 높고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위해 보다 강화된 고객 지원 및 제휴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며 “루니버스는 고객 및 제휴 파트너사들과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를 성장시키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람다 256은 다가오는 25일 서울창업허브와 공동 주최하는 ‘2019 블록체인 서비스 데이' 행사에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발표할 예정이며 12월 초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십 승급 신청을 받는다.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2020년 1월 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있다.

 

람다 256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의 자회사로 지난 5월, BaaS (Blockchain as a Service)인 루니버스를 출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캣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