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콘커뮤니티, 의료서비스 업무제휴로 병원비 엠페이(M.Pay) 결제

가 -가 +

박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0-01-14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가 국내 의료 기업들과 전략 업무 협약을 맺고, 미콘커뮤니티 결제수단 엠페이(M.Pay)를 이용한 의료토탈 서비스 및 암호화폐 의료서비스 지역을 전국 권역으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콘커뮤니티는 6일 의료관광 플랫폼 기업 ㈜메디라이크(대표 전인탁)에 엠페이(M.Pay)를 적용하기로 함으로써, 메디라이크에 제휴된 약 50여곳의 병원에 코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국내외 사용자들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해외 유치업에 등록된 메디라이크는 국내외에서 안과, 치과, 성형외과 등 병원 찾는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각 분야의 10년 이상의 무사고를 자랑하는 국내 전문의료진을 소개하여 차별화된 관광과 높은 수준의 의료관광을 선보이는 회사로, 원하는 의료관광 일정에 맞춰 최적화된 호텔, 식당, 면세점 등 모든 서비스를 원스텝으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작년 3월 협약을 체결했던 논현동 뷰성형외과(원장 최순우)를 필두로 병원 진료 시 의료비용을 엠페이(M.Pay)로 실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원장 김병철)와도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미콘커뮤니티 엠페이(M.Pay)는 전국 주요병원들과의 업무 제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은 “다양한 의료 관계 기관들과의 협약을 통해 국내외 의료관광객들이 실력과 안전을 갖춘 전국의 병원에서 엠페이(M.Pay)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분야와 사용지역을 방대하게 넓혀 나가면서 활용도 및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캣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