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이비트

알고랜드, 서울대 블록체인 동아리 '디사이퍼'와 개발자 앰버서더 프로그램 개최

가 -가 +

이선영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 사진: Block72 제공  © 코인캣미디어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의 권위자인 실비오 미칼리 교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가 서울대학교 블록체인 동아리 ‘디사이퍼’와 개발자 엠베서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알고랜드 개발자 엠베서더 프로그램은 알고랜드 블록체인의 개발과 상용화의 일환으로 전 세계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세션이다. 알고랜드는 알고랜드 블록체인 기반의 솔루션을 제작하거나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최대 1만 알고(ALGO)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대학교 블록체인 동아리 ‘디사이퍼’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알고랜드의 디렉터 하이차오(Haicho)가 연사로 나서 웨비나를 통해 알고랜드 합의 알고리즘, 알고랜드 개발 응용, 데모 버전 구축 등 강연 및 개발 실습을 진행 할 계획이다. 

 

알고랜드의 마케팅 총괄 켈리 캘러헌(Keli Callaghan) “알고랜드는 자체 블록체인의 상용화를 위해 개발자 엠베서더 프로그램, 글로벌 대학 연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많은 개발자들이 편리하게 알고랜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캣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