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이비트

크립토 결제 솔루션 ‘탭(TAP)’, 빗썸 글로벌 상장

가 -가 +

강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0-07-02

▲ 사진: Block72 제공


암호화폐 지갑 애플리케이션 기반 원스톱 결제 솔루션 프로젝트인 탭(TAP)이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의 USDT  거래 시장에 상장한다고 2일 밝혔다.

 

탭은 디지털 자산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거래소를 통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매매할 수 있으며, 법정화폐를 지원하여 직불 카드를 통한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까지 가능한 크립토 원스톱 결제 솔루션 프로젝트이다.

 

올해 2월 정식 출시 이후 탭은 6천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유일하게 마스터카드의 승인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법정화폐로 전환하고 규제를 준수하여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크립토 프로젝트이다.

 

빗썸 글로벌은 빗썸패밀리 소속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국내 거래소인 빗썸, 싱가포르 거래소인 빗썸 싱가포르와 함께 거래소 사업의 주축을 담당하고 있다.

 

탭의 자체 암호화폐 XTP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빗썸 글로벌에서 입출금이 가능하며 거래는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탭은 이번 상장을 기념하여 빗썸 글로벌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빗썸 글로벌 사용자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탭의 CEO인 아르센 토르시안(Aresen Torosian)은 “빗썸 글로벌에 상장하여 주요 허브인 아시아 지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탭은 기존 금융과 크립토 기반 신흥 금융을 연결하고 고객들이 안전하게 디지털 자산을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캣미디어. All rights reserved.